연못에는 연잎들이 많이 있었는데 한여름에는 활짝 피어있는 연꽃들이 장관을 이루고 있을 것 같아요.
큰 길을 따라 걸어서 오가면 양쪽으로 카페와 유명 맛집들이 줄 지어져 있답니다. 너무 사진도 많이 찍어서 이날 담은건 또다른 기록으로 남겨야 할것 같아요.
여행하다보면 짐 맡길 일 생기잖아요. 여기 꼭 기억해두세요. 저같은 뚜벅이에게는 아주 좋은 정보예요.
석갈비. 한번 구워져서 뜨거운 판에 담겨서 나옵니다. 돼지고기랑 소고기 두 종류가 있는데 돼지로 달렸어요.
도서관
자연속에 풍덩 빠져보세요! 보고 즐기고 맛보는 축제의 향연 피로를 날리는, 특별한 휴식과
보다 정확한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여기서는 간략하게 서술한다. (공식 홈페이지 출처)
지역에 있는 대학으로는 대전대학교, 우송대학교, 우송정보대학, 대전보건대학교, 한국폴리텍Ⅳ대학이 있다. 때문에 빌라들이 엄청나게 많다.
고기로 배채우는 기분으로 먹었더니 몇인분씩 들어가더라고요. 냉면 등과 곁들여서 같이 드세요. 참고로 비빔냉면은 생각보다 매웠다는...
둔산신도시 및 유성구 개발의 영향으로 대덕구와 함께 도심 공동화를 경험하고 대전op 있는 자치구이다. 바꾸어 말하자면 대전의 오랜 모습을 비교적 잘 간직한 곳이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충청남도
연인이 있다면 은행동으로, 클럽 끼고 놀 예정이라면 둔산동으로 가는 것이 거의 인식에 박혀 있는 수준.
박물관